공지사항

[공지] 사고/정비/긴급 출동 센터 신규 오픈에 따른 고객센터 분리 운영 안내

2021. 07. 06

안녕하세요

이동을 새로 그리다 그린카입니다.

 

● 사고접수 컨택센터 분리 운영 일시 : 2020년 7월 3일(금)

-   정비/긴급출동 상담 운영 확대  : 2021년 7월 6일(화)

 

그린카 고객센터가 회원님에게 더욱 안정적인 상담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

'사고/정비/긴급출동 컨택센터' 및 '일반 서비스 상담 컨택센터' 분리 운영을 시행합니다.

 

그린카 회원님께선 이 점 참고하시어

"컨택센터별 대표번호" 로 연락주시면 더욱 신속히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

※ 컨택센터별 대표번호

구분 사고/정비/긴급출동 일반 서비스 상담
전화번호 080-2000-1000 080-2000-3000

 

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